Home / 인터넷나야나

인터넷나야나

함께 만들어 가는 인터넷세상 (주)인터넷나야나

인터넷나야나는 2001년 5월 11일에 설립되어 많은 네티즌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, 자유롭게 개성을 펼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호스팅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. 이를 기반으로 각종 호스팅, 도메인, 쇼핑몰 및 홈페이지 제작, 인트라넷 등 토탈 솔루션 개발 업체로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더욱 편리한 세상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.
인터넷나야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가치창조와 인간존중의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한발 앞서 찾아 제공하고, 기쁨과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회사명 ㈜인터넷나야나
대표이사 황칠홍
설립 2001년 5월 11일
주소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, 1107호 (가산동)
사업내용 서버호스팅, 도메인등록, 웹호스팅, 웹사이트/쇼핑몰/솔루션 개발, 온라인 마케팅, 온라인 기업 컨설팅 등.
직원수 40명

사업분야

  • 웹호스팅

    개인 및 기업이 제작한 홈페이지가 인터넷 상에서 운영될 수 있도록 서버 장비 및 회선을 구축하여 웹서버의 일정 공간을 임대해 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. 인터넷나야나는 14년 노하우와 전문인력 관리를 통해 24시간 365일 안정성과 보안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• 도메인

    문자로 된 일정의 주소로, 사용자들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홈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터넷 주소를 말합니다. 인터넷나야나는 국내(한국인터넷진흥원), 해외(ICANN) 공인 도메인 등록 대행기관이며, 2008, 2010, 2012, 2013년도 KISA로부터 고객만족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솔루션/홈페이지 제작

    운영 목적, 컨셉, 고객의 니즈에 맞는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. 인터넷나야나는 100% 주문형제작은 물론, 톡톡 튀는 템플릿과 유지보수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맞춤형 솔루션, 기업 인트라넷, 스마트폰 앱 개발도 가능하여 다양한 고객대응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• 서버호스팅

    서버를 단독으로 사용하여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환경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서버를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. 인터넷나야나에서는 국내최대 규모의 IDC 및 15년의 노련한 전문인력을 통하여 고객님의 서버를 24시간 모니터링하며 외부 공격으로부터 보안에 철저하게 대응 하고 있습니다.

  • 온라인마케팅

    온라인을 통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온라인으로 상품을 판매 혹은 제공하거나 기업, 개인 콘텐츠 홍보를 위한 웹상에서 이뤄지는 모든 마케팅수단을 말합니다.
    인터넷나야나는 바이럴마케팅, 검색마케팅, 언론보도 등 분야별로 구성된 마케팅전문가와 함께 고객님과의 성공 스토리를 써 나가고 있습니다.

Copyright 2014 © INTERNET NAYANA INC. All Rights Reserved.

top